cialistrader.com_playboy_logo

우리는 발기부전과 비아그라의 효과와 부작용 등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입니다. 약품의 판매에는 관여하지 않습니다.

We are a blog that provides a lot of information about impotence and the effects and side effects of Viagra. We are not involved in the sale of drugs.

Table of Contents
비아그라 정품을 이용해야 하는 이유

비아그라 정품 이용해야 하는 이유

시알리스(Cialis)는 전문의약품으로 분류된 발기부전 치료제로 5mg, 10mg, 20mg으로 출시되어 판매 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하게 시알리스의 용량이 구분되어 있는 것은 환자의 건강상태와 상황에 따라 용량조절이 필요한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발기부전 치료제료 비아그라 정품 과 시알리스가 인기를 얻고있는 상황에 가품 시알리스가 중국에서 대량생산되어 국내에도 유통이 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비아그라 구입 시 매우 주의 하셔야 합니다. 대부분의 가품 시알리스는 어떠한 성분이 얼마나 들어간줄 모르고 시알리스의 주성분인 타다라필의 성분도 정확한 용량이 들어가지 않아 복용하는 환자에게 위험한 부작용을 초래 할 수가 있습니다. 이는 비아그라 정품 또한 동일하며 비아그라의 주성분인 실데나필의 용량도 매우 중요합니다. 시알리스는 보고되는 부작용이 몇가지가 있습니다. 이러한 부작용 때문에 시알리스 정품을 복용할때도 복용수칙과 복용량을 조절해야 시알리스의 부작용을 피할 수 있습니다. 시알리스는 혈관에 작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반드시 정품을 복용을 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비아그라 정품 시알리스 정품 구별법

시알리스 정품 구별법1
시알리스 정품 구별법2

정품 시알리스 10mg, 20mg 포장박스의 측면은
투명한 위조방지 스티커로 봉함되어 있습니다.
위조방지 스티커는 시알리스 로고 및 2개의 자물쇠 모양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정면에서 보았을 때, 한쪽 위조방지
스티커는 시알리스 로고가 보이고 다른 쪽 위조방지 비아그라 정품
스티커에는 2개의 자물쇠 모양이 보입니다.

시알리스 정품 구별법3

정품 시알리스10mg, 20mg 포장박스의 우측
하단에는 릴리 로고가 표시된 얇고 부드러운
달걀모양의 회색 플라스틱 보안 스티커가 있습니다.
어두운 회색의 막자와 막자사발 모양과 분자 모형이 릴리
로고 및 포장박스 표면 위에 떠있는 것처럼 보이며, 비아그라 정품
보는 각도에 따라 부드럽게 이동하며 보는 각도의 방향과
반대 방향으로 움직입니다.

시알리스 정품 구별법4

정품 시알리스 10mg, 20mg에는 정제가 2개씩 포장되어 있습니다.
포장단위 뒷면에는 릴리 로고의 비스듬히 기울어진 타원형 홀로그램이 있습니다.
보는 각도에 따라 타원의 색상은 청녹색에서 파란색 그리고 보라색으로 보입니다.

시알리스 정품 구별법5

비아그라 정품 구별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정품 비아그라 홀로그램 구별법

새로운 블리스터는 기존 블리스터 앞면에 있던 화이자 로고의 홀로그램을 없애고, 뒷면에 제품명 및 성분명 표시와 함께 밑바탕에 여러 개의 화이자 로고를 삽입했습니다.
또한 기존 블리스터의 재질과 달리 엠보싱으로 정교하게 제작되어, 위조는 어렵되 진위 판별은 용이하게 되었습니다. 
비아그라 구매 시 이 점을 잘 참고하여 가품을 구매하지 않도록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비아그라 정품 판별은, 박스 포장 단위는 포장박스 위의 화이자 로고 홀로그램의 색의 변화(직각으로 세우면 파란색으로, 45°로 비스듬히 눕혀서 보면 보라색으로 변함)를 확인하고, 블리스터 단위에서는 블리스터 뒷면의 여러 개의 화이자 로고와 엠보싱 재질을 확인하면 됩니다.

비아그라 와 시알리스

비아그라 vs 시알리스

20세기 최고의 발명품이라고 불리는 발기부전치료제. 이 약은 발기부전을 앓는 세계 남성들에게 희망을 안겨줬다. 치료가 아닌 환자의 삶을 행복하게 유지할 수 있게 한다고 해서 ‘해피 드럭(happy drug)’이라고도 불린다.

특히 비아그라(실데나필)와 시알리스(성분명: 타다라필)는 수많은 복제약이 출시됐음에도 여전히 ‘발기부전치료제 대명사’로 불리고 있다. 이 대목에서 일반인들은 비아그라와 시알리스 중 어떤 제품의 ‘약발(약효 발현시간 및 지속시간)’이 더 좋을까 하는 궁금증이 생기지 않을 수 없다.

우선 약효 발현시간은 비아그라 정품 이 다소 우세하다는 평가다. 제품 설명서에 나와있는 비아그라와 시알리스의 약효 발현시간은 각각 30분~60분, 30분~40분으로 비슷했다. 다만 두 제품을 처방하는 의사들은 비아그라의 약효 발현속도가 시알리스보다 빠른 것으로 보고 있다. 실제로 의사가 발기부전치료제 처방 시 비아그라는 성관계 15분~40분 전, 시알리스는 1~2시간 전에 복용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비아그라 정품 경우 복용 후 71%가 30분 안에 발기를 경험했으며, 비아그라에 반응한 환자 중 86%가 30분 내에 60% 이상의 발기 강도를 달성했다는 연구결과도 있다. 또 다른 임상연구 자료에서는 비아그라를 복용한 환자 중 35%가 14분만에, 51%가 20분만에 발기에 성공한 것으로 나타났다.

약효 지속시간에서는 시알리스가 우세했다. 비아그라의 지속시간은 최대 8시간인 반면 시알리스는 최대 36시간까지 약효가 지속됐다. 비아그라는 필요할 때마다 복용해야 한다면 시알리스는 시간에 쫓기지 않고 자유로운 성생활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의약품에 있어 약효보다 중요한 것은 안전성이다. 특히 발기부전치료제 같은 해피드럭은 효능보다 부작용을 더 우선시 한다. 비아그라와 시알리스는 모두 ‘PDE-5효소’를 억제하는 기전으로 두통, 안면홍조, 소화불량 등의 공통적인 부작용이 많았다.

발기부전치료제는 ‘해피 드럭’이지만 효과가 없다고 연달아 약을 복용해서는 안된다. 모든 발기부전치료제는 1일 1회 복용이 원칙이다.

또 발기부전 치료제는 그날의 몸상태나 복용 시간, 성관계 상대자에 대한 일시적 감정 등 실로 다양한 요소에 따라 효과가 달라질 수 있다는 점도 알아둬야 한다. 식사를 하자마자, 특히 기름진 음식을 먹고 약을 복용하면 흡수가 잘되지 않는다.

최근 연구결과에 따르면 비아그라가 제2형당뇨병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비아그라 인포

비아그라 구입 으로 건강한 사랑을

비아그라 구입 을 찾는 남성들 성인 남성 건강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비아그라 구입 을 권장하는 기사입니다. 비아그라는 발기부전 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한 약물로, 성적인 건강

비아그라 여성 성기능 개선효과

비아그라 여성 성기능 개선효과 증명 최근 연구 결과를 통해 비아그라가 여성 성기능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는 결과가 발표되고 있습니다.당뇨병으로 성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젊은 여성들에게 비아그라가 효과

비아그라 제2형당뇨병 예방

비아그라 당뇨병에 효과 입증 비아그라가 제2형 당뇨병에 효과가 있다는 것이 검증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비아그라 정품 을 판매하는 비아그라 판매 처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고 있습니다. 우선

비아그라의 놀라운 약효

비아그라 심장마비 줄여 장수에도 도움 남성 발기부전 치료제로 가장 최초이자 가장 유명한 제품인 ‘비아그라‘가 장수에도 도움이 된다는것이 밝혀졌다.  2021년 22일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스웨덴 카톨린스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