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alistrader.com_playboy_logo

우리는 발기부전과 비아그라의 효과와 부작용 등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입니다. 약품의 판매에는 관여하지 않습니다.

We are a blog that provides a lot of information about impotence and the effects and side effects of Viagra. We are not involved in the sale of drugs.

Table of Contents

발기부전은 왜 발생하는가?​

발기부전 요인의 거의 대부분은 심리적문제가 아닌 혈액순환장애에 기인한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남성들은 발기부전이 심리적 원인에 의해 나타나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치료를 포기해 버리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발기부전 질환은 신경이나 혈관쪽 문제로 기인하는것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혈관쪽 문제 즉 발기를 하는데 있어서 필요한 혈류의 양이 충분히 모이지 않아 생기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비아그라 구입 을 고려하시는 분들이 늘어나는 추세 입니다.
그러니 쉽게 정신적인 원인으로 판단하여 물리적치료를 소홀히 하면 치료는 불가능합니다. 당뇨병, 우울증, 동맥경화, 고혈압, 심장질환 등은 발기부전을 일으키는데 기인하는 가장 흔한 질환입니다. 

탈모 치료제나 고혈압 치료제 등의 복용 및 수술, 부상으로 인해서 발기부전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잘못된 생활습관 또한 발기부전의 주요 원인으로 잦은음주와 흡연 등이 대표적으로 발기부전을 발생시킵니다. 최근에는 발기부전이 40대 이후가 아닌 20~30대에서도 많이 발병되고 있어 최근 MZ세대라고 불리는 젊은층 사이에서도 비아그라 구입 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발기부전의 원인​

  1. 다른 병증에 인한 원인, 심장병, 고지혈증, 당뇨병, 고혈압 등은 음경의 혈관에 영향을 미쳐서 음경의 혈류가 충분히 유입되지 않아 발기부전의 원인이 됩니다.
  2. 약물에 의해 발기부전을 일으킴, 탈모 치료제나 일부 혈압약 등의 부작용으로 인해 발기부전이 발생하여 비아그라 구입 을 희망
  3. 비만, 스트레스, 음주, 흡연, 운동부족 잘못된 생활습관에 의해 발기부전이 발생비만, 스트레스, 음주, 흡연, 운동부족 잘못된 생활습관에 의해 발기부전이 발생
  4. 전립선 수술 부작용 또는 척추신경의 부상으로 인한 원인, 음경의 신경 연결부위나 중추 신경에 영향을 미쳐 발기부전이 발생하여 비아그라 구입 고려
비아그라 구입 전 알아야 할 정보

비아그라 구입 전 알아야할 정보

비아그라의 단점을 보안해서 나온 발기부전 치료제가 바로 시알리스 입니다. 비아그라는 복용전후 식사량이 많으면 약효는 현저히 떨어집니다. 그러나 시알리스의 경우 식사량과 상호작용이 없어 식사량과 상관없이 효과가 나타납니다. 또한, 비아그라는 성관계전 미리 관계 예상시간을 고려하여 복용을 해야 하지만, 시알리스는 약효시간이 24시간~36시간이란 오랜 시간 동안 약효가 있기 때문에 시간을 계산을 할 필요 없이 편하게 복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시알리스 구입을 하고 있습니다.

비아그라 구입 전 아셔야 할 정보를 몇가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빠른 효과를 위해서는 비아그라를 식전에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식후 복용시 효과가 느리게 나오지만 효과가 떨어지는 것은 아니니 일찍 복용하면 됩니다.

비아그라는 보통 성교 1~2시간 전 복용하고 효과가 8시간 정도 지속됩니다.

공복 복용시 효과가 빠른 사람은 30분~1시간 이내에 나타나며 식후(고지방식이) 복용시 효과가 나타나는시간이 1시간정도 늦춰집니다. 식사 후 복용한다고 해서 효과가 떨어지는 것은 아니고 단지 효과가 발생하는 시간이 늦춰질 뿐이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그래서 식사까지 고려해서 성교 1~2시간전 복용하라고 권하고 있으며 복용 후 2시간이 지나도 4~8시간까지 사이에는 효과가 있으므로 일찍 복용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비아그라 구입 후 복용 시 주의할점은 알콜, 흡연과 같이 비아그라를 사용 시 효과가 떨어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흡연은 혈관을 손상시키는데 성기의 혈관도 손상되어 제대로 혈류가 공급되지 못할 수 있으며 음주 역시 다른 말초혈관들을 확장시켜 성기로 혈류공급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못하게 한다고 합니다.

또 비아그라의 재밌는 점은 복용하고 성교를 하지 않아도 다음 성교에 긍정적 영향을 준다는 것입니다. 성교를 예상해 약물을 복용했다가 상황이 변해 관계를 하지 않는 경우도 허다하며 이런 경험을 해보신 분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약제를 복용했다고 꼭 바로 성관계를 해야한다는 압박에서 벗어나셔도 됩니다. 연구결과에 따르면 약제를 복용한 후 섹스를 하지 않더라도 신체에 유익한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이와 같은 발기유발약제는 이러한 야간음경발기를 강하게 해 음경을 운동시킨다는 것을 아셔야합니다.
실제 약물 복용 후에 성교를 하지 않아도 발기력이 향상되거나 아침에 일어날 때 발기가 강하게 돼 있는 것을 경험하는 남성들이 많은 것도 이러한 현상에서 기인됩니다.

비아그라 구매 를 하시는 분들은 생각하셔야 될 부분이 이 약품은 비교적 안전하게 사용가능한 약물이지만 협심증으로 인해 니트로글리세린을 복용하는 사람이 중복 복용시 부작용이 커질 수 있으며 심장질환이 있는 사람은 전문의와 상담 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외 경미한 부작용으로는 혈관확장으로 인한 안면홍조, 코막힘, 두통 등이 있으며 심각한 부작용은 비아그라에 의한 망막 손상, 비동맥 허혈성 시신경장애 등이 있으나 빈도가 매우 낮고 이러한 심각한 부작용은 매우 많은 용량을 사용해야 나타나는 것이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비아그라 관련 정보

비아그라 구입 으로 건강한 사랑을

비아그라 구입 을 찾는 남성들 성인 남성 건강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비아그라 구입 을 권장하는 기사입니다. 비아그라는 발기부전 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한 약물로, 성적인 건강

비아그라 여성 성기능 개선효과

비아그라 여성 성기능 개선효과 증명 최근 연구 결과를 통해 비아그라가 여성 성기능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는 결과가 발표되고 있습니다.당뇨병으로 성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젊은 여성들에게 비아그라가 효과

비아그라 제2형당뇨병 예방

비아그라 당뇨병에 효과 입증 비아그라가 제2형 당뇨병에 효과가 있다는 것이 검증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비아그라 정품 을 판매하는 비아그라 판매 처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고 있습니다. 우선

비아그라의 놀라운 약효

비아그라 심장마비 줄여 장수에도 도움 남성 발기부전 치료제로 가장 최초이자 가장 유명한 제품인 ‘비아그라‘가 장수에도 도움이 된다는것이 밝혀졌다.  2021년 22일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스웨덴 카톨린스카